티스토리 뷰



EGF 쎌쑤엥 엑스크림은 EGF과학과 럭셔리의 최고 절정에 이른 제품으로 소개되어 있는데 사용해보니 동안 피부의 종결자네요.

워낙 고가의 상품이라 선뜻 구매하기 쉽지 않았지만 EGF제품 중 얼티메잇에센스, MD 엑스트라에센스, 엑스트라 에센스, 로즈크림 을 사용하다 보니 그 제품들이 분명 제 값어치 이상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비싼 엑스크림은 도대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지예가을 워낙 신뢰하는 터라 구매하여 지금은 거의 한통을 다 써갑니다.

8월 20일경에 구입해서 한통 다 쓰기까지 2달 반 되었는데 저녁에만 발라도 양이 많다고 볼 수 없기에.......생각보다 빨리 썼네요. 환절기 무렵부터는 좀 많은 양을 발랐거든요.

처음에 발랐을때는 8말 중순쯤이라 더워서 그런 지 얼굴이 좀 답답한 느낌이 들었어요..

로즈크림과 느낌은 비슷한 정도? 아님 더 진한 농도의 느낌?

그래서 저녁에만 조금 발랐구요.

그런데 얼굴이 점점 속에서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거예요. 그 느낌을 알 수 있어요.

정말 놀라운 경험이네요..

피부에 힘과 탄력이 넘치는게 동안 피부의 으뜸 최종 종결자!!! 확실합니다.

저는 미간사이에 굵은 주름은 없지만 미세하게 자글자글하게 주름이 생긴 것이 3주 정도 사용하니 확실하게 차이가 나고 2달을 사용한 지금은 없어지고 팽팽하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눈아래 있는 아이백이 많이 없어진 사실이예요.



 

[ 위: 8월 25일. 아래: 10월 27일]

같은 조건에서의 사진을 찍으려고 세심하게 신경써서 촬영했습니다.

육안으로 제가 봐도 정말 매끈하고 팽팽해졌어요.

이렇게 만족스러울수가 있나......

고가의 다른 수입명품화장품을 사용해보았지만 이런 제품은 처음입니다.

처음에는 한통만 쓰고 다른제품도 써 봐야지... 했습니다.

사실 스위스라인 쪽에도 찜해둔 제품들이 있거든요..

 



 

[ 쎌쑤엥 엑스크림 사용 2달 후]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쎌쑤엥 엑스크림만 바른 상태입니다.

다른제품들은 피부 표피만 매끄러워지고 피부가 쳐진 것은 그닥 잘 잡아주진 못했는데 쎌쑤엥 엑스크림은 피부속까지 탄력있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기특한 제품입니다.

저는 50대 초반입니다.

쎌쑤엥 엑스크림과 쭈우욱~~~ 함께, 지금처럼 그대로 나이들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