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G)N

G¹¹ RGF 리제너레이티브 세럼!!

리프팅 절대지존!!

EGF + FGF 함유... 젊고 건강한 피부!!!



어린왕자 책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도 함께 아름다워지라는 배려겠지요. 감사합니다~~~

EGF(상피세포성장인자)와 FGF(섬유아 세포 성장인자)가 함유된 RGF 리제너레이티브 세

럼의 세포성장인자는 미국 피부과 병원에서 증명된 피부과학 솔루션이라고 하네요.

상피세포성장인자(EGF)를 개발한 미국의 스탠리 코헨박사는 피부재생을 촉진하는 기능으로

인하여 노벨 의학 생리학상까지 받았는데 그 놀라운 기능을 지예가에서 새로 런칭한 RGF 

제너레이티브 세럼에서 경험하게 되었어요.

저는 G¹¹의 의미가 무척 궁금했는데 G는 (Growth Factor :성장인자이고

¹¹에서 앞의 숫자1은 모든피부용,(2번 건성, 3번 지성)

뒤에 1은 세럼(2번 크림, 3번 겔)이라는 뜻이랍니다.

피부 속은 단단히 채워주고 겉은 팽팽하게 당겨주는

RGF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3초 에센스라고 하는데 3초 후 피부 속과 표면에 강력한 리프팅막을 형성하여 쳐진 피부를 타이트하게 조여 줍니다.

 



 

 

사진에서와 같이 묽고 투명한 제형인데요향은 거의 없구요얼굴에 바르면 흘러내리는 정

도입니다. 유분기가 있어서 윤광이 나는 거은 아니구요.

정말 무서운속도로 피부에 쏘옥~~ 스며들고 부드럽고 촉촉 합니다.

저는 민감성 피부라서 처음 바르는 제품은 피부가( 주로 빰쪽에) 가렵거나 붉어지는 경우

가 종종 있기때문에 처음 2일동안은 한번 펌핑해서 얼굴 전체에 발랐는데 정말 피부가 편안

하더군요.

그 다음날부터는 양을 2배로 늘려 한번 펌핑해서 한쪽 얼굴씩 , 두번 펌핑한 양을 아침,저녁으

로 발랐습니다.

오오~~ 피부조임은 바르는 즉시 느껴지네요.

15초동안 다음단계의 제품을 바르지 않고 기다려 보았습니다.

피부조임이 점점 더 강해졌어요.. 건조해서 대책 없이 이리저리 당겨지는 느낌이랑은 전혀 다른것이랍니다.

이런 표현이 적당한 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자꾸 싱싱한 전복이나 조개를 만졌을 때 탱탱하게 움츠러드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

 



 

 

근접촬영을 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솔직히 이렇게까지 차이가 날줄은 몰랐거든요.

윗사진은 사용하기전이고 아래쪽은 12일동안 사용한 후 입니다.

같은 장소에 같은 조명에 같은 시간에 같은각도로 찍은 것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기대 이상으로 효과가 있네요.

자고 일어나서 얼굴을 만져보면 흐물흐물 흐트러져 있던 그 얼굴이 아닙니다.

저는 평소에 EGF 제품을 선호해서 EGF MD엑스트라 에센스, FGF 얼티메잇 에센스,

즈크림을 사용하고 최근에는 셀쑤엥 엑스크림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안피부 종결자!! EGF 의 쎌수엥 엑스크림과 병행하여 발라서(저녁에만 사용) 그런 지

과가 더 빠르게 더 많이 나타난 것 같습니다.

 



 

 

윗사진은 역시 사용 전이고 아래쪽은 12일 동안 사용한 후 입니다.

팔자주름이 완화 되었고 얼굴도 더 환하고 더 탱탱해진 것 같아요.

좋다는 명품 수입화장품의 많은 제품을 사용하여 보았지만 리프팅 절대강자!!임을 주저하지

않고 말할수 있습니다.

늘어진 피부가 탱탱해지는 것도 고마운 일인데 거기다가 덤으로 얼굴색이 환해지기까지 하니

하루하루 달라지는 얼굴을 들여다보는 것도 즐거움입니다.

어린왕자 본문 증에서.....(174쪽 여우와의 대화...)-보내주신 책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단다.

그건 마음으로 봐야 잘 보인다는 거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후기외전>

타이틀 사진 모공비교 사진은 사실 참 난감했습니다.

대부분 후기사진을 찍을 때 그 느낌이나 효과가 생각만큼 잘 표현되지 않아서 난감한데 이번엔 너무 잘 표현이 되

어서 소심한 저는 오해 하실까바 않하던 걱정까지 하게 되었네요.

혹시 사용 전 사진을 찍은 날은 스트레스를 받 은 일이 있어서 표정이 굳어졌나.. 날씨가 흐리고 맑은 날의 차이인

가....(창문이 있는 곳이라서요)

매일 찍던 각도라서 크게 차이는 나지 않은 건 분명한데....

그렇다고 수정 없이 그냥 잘라서 아래, 위 붙인 것뿐인데 굳이 않 좋은 사진을 올리는 것도 우스운 일이고.... 사실

지막 날 찍은 사진은 거의 그렇게 나왔더라구요.

모공이 좀 풀렸다가 더 좋아졌다 하는 과정을 반복할 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모공 모양이 타원형에서 동그랗게

하고 크기도 작이지는 효과는 기대 이상으로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