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후기

[라멘떼]씨플라

지예가닷컴 2015. 11. 4. 14:05

라멘떼 씨플라

정말 대단한 제품인것 같아요~~틀림없네요^^

제품 도착하자 마자

우선 친절한 사용설명서를 읽고 이 제품의 특징을 파악하는데 시간을 보내고~~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화장품을 사용하고 그 효과를 극대화 할려면 제품 설명서 필독은 기본이겠죠? ^^

우선 이제품은 화이트닝, 모공수축, 기미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나오더구요~~

고농도의 수용성 비타민으로 타사제품과는 달리 피부에 완전하게 침투한다고 하니

그 설명만 읽고 있어도 너무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현재 저의 피부는

1. 칙칙한 피부

2. 출산으로 인한 기미..그리고 10년째 운전하면서 광대뼈 아래 자리잡은 슬며시 올라오는 기미....

3. 왕성한 사춘기의 산물 ..여드름 흉터...

4. 마지막으로 이 모든것을 종결짓는 커다란 모공~~~큭!!

 

개봉 첫날...

이 제품의 완벽함을 알아버렸네요~^^

씨플라 원액을 바르기 전과 후를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눈의 띄게 확~~반응이 왔으니

저도 정말 놀랬어요~~
육안으로 보면 절대 네버 잘 모릅니다.

하지만 저처럼 사진으로 근접 촬영하고 다시 확인해보면서 저도 깜짝 놀랐어요~~

어떤 포토샵 기술도 없고, 보정 기술도 없이 그냥..그냥~~ 씨플라 원액만을 발랐을 뿐인데...

 

저의 첫회 사용량은 씨플라 원액 앰플 1/3병이구요~~

얼굴 전체에 도포를 했어요~~

그 뒤로는 아까워서 조금씩 조금씩 매일 매일 좋아져라 기도하면 꾸준히 바르고 있답니다.

 

1주일 사용 총평은

1. 제일 만족스러웠던 점은 기미가 눈에 띄게 좋아졌고

2. 화이트닝 효과도 좋아서 얼굴이 환해졌다는 소리를 주변으로부터 듣게 되었고

3. 모공수축은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이 부분은 노화와도 연관이 있어서 눈에 띄게 쑥쑥 좋아지는 느낌은 없었어요...)

    피부 전체가 촉촉하고 유연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말하자면

피부톤이 맑아지고 투명해지면서 저의 천적 기미도 옅어지고(확실히...)

피부에 영양이 듬뿍 들어가 피부가 건강해졌다는 겁니다.

 

확실히 씨플라의 개념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작용하는 것인데..그래서 그런지 다른 제품과는 달리 빠르게 효과를 금방 느낄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용기에 있었는데...앰플 뚜껑을 열고 화장품을 손에 덜어내거나 얼굴에 바를때 자칫 그 아까운 금값은 씨플라를 엎지르거나 흘릴

수가 있어서 뚜껑에 스포이드를 달아 그 양을 조절가능했으면 좋겠네요~~

 

씨플라와의 만남은

저에게 정말 고맙고도 희망같은 존재가 되어버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