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쎌쑤엥엑스크림당첨이  엇그제같은데벌써  후기올릴시간이네요.ㅎㅎㅎ

 

글재주가없어  망설였지만  제에게행운을  주신 지예가에 감사드리며 솔직한 저의20일간의 사용후기

올려봅니다.

 

처음 쎌쑤엥크림을  받아보니  황금색을 둘러싼  유리용기가  고급스럽고  산뜻해보이네요.  

 

개봉해열어보니  진한노란색이랄까 ??  크림이 가득담겨있어요. 

 

설레는맘으로  바로 저녁부터  세안후

egf엑스트라에센스,  얼티메잇에센스,  로즈크림,  마지막에 쎌쑤엥엑스크림순으로  사용했어요.

 

기초마지막단계에서 얼굴에 부분적으로 사용했는데 첨엔 잘몰라 양을 일반 영양크림처럼 사용했는데

아이구

얼굴이 심하게 미끌거린,,ㅜㅜ  다음날부터 양을 줄여 사용,  

 

노란크림이 바로흡수는 안되었지만 얼굴에 쫙

 

퍼지며 점점스며들어  촉촉하고 쫀쫀하게 탄력감이 느껴지며 피부에 광택이나고 윤기가

 

좔좔흐르는 느낌이랄까 건조함이 사라지고 정말 촉촉합니다.  

 

타브랜드의 영양크림들과는 정말 차원이 다른

 

느낌이랄까 약간은  끈적이는듯하지만 차츰 스며들어 아기피부처럼 너무보드라운감촉이 혼자스스로 만족해하며

 

미소짓곤하네요..  

 

거듭강조하지만 촉촉함은 최고인것같아요.  

 

아직잡티부분은 확눈에 띄게 없어진거건아니지만

 

차츰 작용하는듯하고  표정주름과  눈가주름은  점점  완화되고 있는것같아요.

 

피부를 보드랍게하고  건조함을 사라지게 하는 작용도 탁월한것같구요

 

향은 은은하면서 깔끔한 느낌이구요.^^

 

저녁에 필요한 부분만 사용한다면 사용기간도 무지 길것같아요.

 

고가지만 그값어치를 하는 정말 정말 강력추천하는

 

화장품이네요.  역시 지예가대단 해요.

 

지예가를  만난것은  내피부에  행운인것같아요.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더욱더 번창하세요^^

 

 

화장품사진도 올려보려했는데 기술부족인지 안되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