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웰라쥬 미백앰플은 후기를 작성할 의도없이 사용하다

일주일이 지나면서 얼굴톤이 확 밝아져 깜짝놀라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웰라쥬 제품 케이스입니다.~ 완전 고급지죠 ㅎ 


7ml씩 앰플로 나누어져 총 8개 들어있어요~ 

앰플8개 캡 8개~ 구요, 밀봉된 알루미늄 캡을 제거하고 원뿔형 캡을 씌워 사용합니다. 

원뿔형캡은 몰랑몰랑재질이라~ 요부분을 눌러서 사용하면 편하더라구요~ 



전 거꾸로 세워두었다가 원뿔형캡을 눌러짜서 발라줍니다. 

보습력이 있는 묽은제형이구요 흡수력 좋고 끈적임 남지 않아요. 

무향!! 


음... 보심겠지만~ 8개중 3개 사용했어요.^^ 

8주프로그램이라고 하더니~ 3개사용하니 딱 3주가 지났네요. ^^ 

남아있는 아이중에 알루미늄캡 열다 실패한 아이가 있어요 ㅜㅜ 

손으로는 안되서 우짤지 고민중 ㅜ 



3개 사용하고 하나 더 개봉 !!  


웰라쥬 일루미네이션 엑스퍼트 8주 집중프로그램이라고 했는데, 

성격 급한 저는 한달 안되어서 사진 공유해 봅니다. ^^ 

동일한 핸드폰으로 같은 화장대앞에서 찍었구요~ 

조명차이 말고는 보정 안했습니다. (할줄모름 ㅎ) 

그 흔한 뽀사시 이런것두 당연 안했구요. 



짜잔~~ 

오른쪽 뽈따구 개봉

제법 얼룩덜룩했는데 피부톤 전체적으로 정리가 된 것 같구요

사진으로 표현하긴 어렵지만~ 세수하고 얼굴보면 정말 많이 맑아지고 뽀얘졌어요. 

기미들의 잔재는 아직 보이긴 하지만~ 100%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갠적으로 비타민성분이 잘 맞지않아서 

미백화장품 고를때 꽤 고민되는데요, 

웰라쥬 미백앰플은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었다고 해서 혹했답니다. 

글루타치온은 미백주사 혹은 비욘세주사로 유명한 성분이거든요 ^^ 


왼쪽 입니다. 

예전에 점을 뺀 자리가 색소침착이 와서

기미처럼 자국이 생겼는데요ㅜㅜ 

고 자리를 집중해서 발랐더니 요렇게 많이 연해졌어요 

역시나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정돈된건 왼쪽과 동일합니다. 흐뭇 ㅎ 



한달이 채 되지 않고 후기올렸지만~ 완전 뿌듯하네요.^^ 


웰라쥬 일루미네이션 엑스퍼트 강추합니다. ^^





댓글